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의로의 여행

07年 11月21日 남이섬의 겨울이야기(필름이야기)

by 산적나간다 2007. 11. 29.
필름으로의 남이섬이야기...




가평역에 내려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착장에 도착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를 타고 들어가 보자~~~ 남이공화국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이섬 인어공주상... 이게 가끔은 잠수도 한다고 한다.. 물이 많을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한 정문에서 한컷 찍어보았다.. 역시.. 좋은 곳이다..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에 분수를 틀어놓은 쎈스~~ 캬~~ 시원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기차의 철길을 따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가지 사이에 쌓인 눈이 떨어지면서... 잘 잡아보았다. .하지만.. 역시 삼각대를 가져갔었어야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이섬은 푸르른 싱그러움과 함께.. 가을의 느낌을 살며시 잃어가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조형물도 보았다.. 기구의 모습... 케~~ 그리고 촛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 조형물이다.. ^^ L.O.V.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가집의 모습.. 들어가 보자고 짱가가 부축였지만, 들어가진 않았다. .어릴적 많이 들어가 보았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의 모습 + 겨울의 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중인 짱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볕좋은 날이었다.. 그날의 남이섬을 기억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왓장?... 여기는 펜션 근처의 기왓장이 쌓인곳이다... 가끔 수리 하는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가지 사이로 살짝이 보이는 강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계단.. 귀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긴 길을 걸으면서.. 가을의 마지막을 느겼다... 이젠 겨울을 맞아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타쉐카이어 길을 가을의 느낌으로 걸으며... 가을의 느낌을 담아보려 했지만, 왠지 나뭇잎은 다 떨어져서 겨울의 추운 느낌만 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빌리지 못한 자전거를 보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속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중인 친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로운 벤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양의 햇볕을 피하기 싫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송이송이... 눈송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Lover'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타세콰이어길.... 이곳이 욘사마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나오면서 짱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까지 남이섬의 모든것을 올려보았다.. 보고싶던 눈+남이섬의 모습.. 좋았다...



<< Yashica FX-7 + Centuria200*1EA + Reala 100*2EA + ProImage100*1EA >>


ps.. 이번에 스캔하는곳을 변경했다. 전에는 남대문의 굿앤굿상가의 4층의 FDI에서 했었는데, 필름쪽을 모두
      접었다고 하여 급하게 찾은곳이다. 종로의 픽스딕스 맞은편 SK빌딩의 지하1층에 스코피이다. SK
      계열인듯 싶다. 노리츠의 최신기계 1호점이라고도 한다. 해상도도 3024*2005로 해준다. 가격은 5롤에
      1만원이다. 낮개는 좀더 비싼듯하다.. 느낌상으로 괜찮은곳 같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
      (5롤기준 약 1시간 소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