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8

`2015年 05月 23~26日 어머니 환갑 가족여행~ (1) 어머니의 환갑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으로 일본 후쿠오카에 다녀오기로 하였다. 어머니 항상 건강하세요!~~~~ 키워주신것 감사드립니다. 여행의 시작은 공항에서 부터라고 했다. 즐겁게 기다림... 그리고 비행기로 이동.. 이륙... 이 순간은 정말 짜릿하다. 공항은 언제나 북적이는구나....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여 일단은 숙소근처 하카타역으로 이동했다. 깔끔한 JR Kyushu Hotel Blossom 호텔로~~~ 잠시 휴식과 함께 근처 요도바시 하카타 빌딩으로 구경을 왔다. 일단은 일본에 왔으니 초밥을 먹어보기로 하였다. 어머니도 초밥을 좋아하신다. 식사 후 잠시 요도바시쪽 이것저것 구경해보기.. 배가 부르니 이제 조금 여유가 생겼다. 귀여운 인형들이 많이들 있었다. 요도바시 앞쪽에 유명한 타코야끼는 안먹고.. 2023. 11. 19.
`2015年 04月 04~06日 봄 여행은 부산으로~ "봄에는 동백꽃과 벚꽃을 함께 보리라" 예전부터 생각했던 부분에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보았다. 역시나 남쪽이라 그런지 더더욱 보기 좋은 꽃을 감상할 수 있었다. 서울역에서 우선은 KTX로 부산역을 향해 이동. 약 3시간 걸린듯 싶다. KTX로 인해서 하루 생활권이 이리 넓어 졌을 줄이야! 간단히 커피와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두둥! 부산역 도착 부산에 왔으니 돼지국밥은 못참지!~ 이거 사진이 뭔가... 눈물이... ㅠㅠ 뜨끈하게 한사발~~~ 하고 나서 태종대로 버스를 타고 이동!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물이 참 맑다!!! 근처에서 만난 냐옹이~~~ 귀엽구나. 근데 줄께 없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좀 찍어봅시다~~ 지나가던 열차도 타보자.. 티켓을 구입하여 탄다. 태종대를 잘 구경하고 우리는 .. 2023. 11. 9.
`2015年 02月 21日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린다 루이스 매카트니는 미국의 유명 사진가로,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의 아내이기도 하다. 안타깝게도 1998년 4월17일 미국 애리조나 주의 투손에서 56세의 나이에 사망하였다. 특히나 사진가 이기도 했지만, 가수와 사업을 하였고 동물권 운동가 이기도 하였었다. 오랜만에 문화생활로 와이프, 원숙누나와 함께 사진전 관람을 하고왔다. 여러가지 문구들이 눈에 들어왔다. 사랑스러운 사진. 보기좋은 모습이다. 이 수영장 사진은 부럽기만 하다~~ ^^ 셔터의 순간... 정말 어려운 것이다. 이전에는 필름으로 셔터를 정말 잘 생각하고 누른다고 생각 했지만, 요즘의 디지털 시대에는 더 많이 눌러서 그중에 잘 나온 것을 선택하는 이전과는 다른 방법을 추구한다. 후지 X-T1 바디의 다중노출로 촬영해 보았다. 이건 역시나 .. 2023. 11. 4.
`2014年 11月 19~22日 떠나자 홍콩으로~~! (3) 이제 거리를 조금 돌아다녀 보려고 나왔다. 특히나 맛있다는 에그타르트를 먹어보자. DOMA라고 블투스피커이다. 귀여워서 한명 데리고 왔다.^^ 자자. 커피수혈.... 카페인 한잔 하고 갑시다!~ GODIVA도 들리고, TWG도 들려서 이것저것 쇼핑~~~ 애플을 한번더 바라보았다. 참.. 깔끔하니 잘 했단 말이쥐.... 페리를 타고 다시 넘어간다~~~~ 언제 타도 기분좋은 페리~~ 넘어오고 나니 다시 크리~~크리~~크리스마스 분위기다.. 야경이 좋구나! 잠시 호텔로 들어와 구입한것 확인!~ 마카롱 최고닷~~~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우리는 잠시 쉬었다가 호텔을 나섰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저녁이다! 기대 뿜뿜~~~ 그 유명한 크랩이다!!! 활명수 챙겨라~~~ 식사 후 잠시 들려본 상점들... 크리스마스 용.. 2023. 10. 30.
`2014年 11月 19~22日 떠나자 홍콩으로~~! (2) 저녁에 잠시 스타의 거리에 들렸다. 이곳은 원래 할리우드의 명예의길을 본따 만든 것으로 알고 있다. 언제나 들리는 곳 중에 한 곳이기도 하다. 살짝 더운 날씨에 스타벅스 수박주스도 구매하여 마셨다. 역시 홍콩은 야경이다! 짱이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가 엉망이긴 하지만, 그래도 보기 좋은 야경이다. 홍콩의 밤이 이렇게 깊어가고. 드디어 대망의 레이져쇼 쇼쇼쇼~~~~!!!! 레이져 쇼!를 즐기고 다시 우리는 1881 헤리티지의 2층 레스토랑으로 왔다. 먹어보고 싶었던 곳! 먹어보자! 후회없이.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2층에서 더 둘러보기로 했다. 야경은 역시 홍콩! 크리스마스 분위기 여서 더더욱 보기 좋았던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 호텔 들어가기 전에 허유산 망고주스로~~~~~^^ 이제 호텔에서 쓰러져.. 2023. 10. 23.
`2014年 11月 19~22日 떠나자 홍콩으로~~! (1) 다시한번 홍콩으로의 여행. 왠지 가깝지만, 한번더 가고 싶은곳. 참으로 홍콩은 느낌이 좋은 곳이다. 특히나 이번에는 추운 겨울 가까이 홍콩으로 가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홍콩은 크리스마스 준비를 지금부터 하고 있겠지? 라는 생각과 함께 다시 비행기로 GoGo~~~~!! 언제나 설레이는 인천국제공항. 이곳을 또 걸어 본다. 이번 항공사는 Cathay Pacific이다. 총알은 두둑히.... 겹쳐겹쳐 찍어보자. 와우.. 행복한 HKD(홍콩달러)~~~~ 가자구~!!!! 일단은 이렇게 기내식을 제공해 준다. 이것저것 맛이 좋다. 특히나 이상하게도 비행기에서 제공하는 사과주스가 나에게는 참 잘 맞는것 같다. 슬슬 착륙준비중.... 저 멀리 홍콩이 보이는 구나~~ 이제 곧 입국이다. 홍콩의 공항열차(Airport E.. 2023. 1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