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의로의 여행

07年 10月3日 여의도공원 데이트~

by 산적나간다 2007. 10. 4.

집에서 뒹굴기 뭐하고 해서 찾은 여의도 공원.. 오랫만에 자전거를 탔다..~~ 2인용~~ 헤~
간만에 재미있는 기분이었다~ 어린시절의 모습들이 떠오르곤 했다..



집을 나서면서 보인... 할아버님의 은행을 주워 담는 모습을 보았다.. 냄새는 그렇지만 모습은 좋아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역에 도착하니 왠 데모를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이번 대통령의 북한 방문에 관련된 것 같았다.
이곳저곳 군복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보이는 경찰관련 차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경찰들을 동원하여 잘 포위(?)하고 있는 모습들... 그리고 많은 인파들의 대규모 집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사이로 정은양을 찍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여의도 도착.. 근데 살짝 비가...^^ 던킨에 들려 살짝 커피를 마셔주는 센스.. 살짝 사진도 찍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여의도 공원으로.. 그리고 슬쩍 찍어본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전거 타자~~~^^ 2인용 커플용으로 탔다. 원래 스파르타 식으로 오늘 마스터 시켜줄라 했는데 비가 살짝 오는 관계로 다음으로 패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은 가을의 향이 묻어나는 느낌이었다.... 의자도 그렇고.. 살짝 떨어지는 낙엽고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사진찍고 슬쩍 쉬어보기.. 히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엽으로 장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울로 비추는 세상도 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의 행사를 하는것 같아서 그쪽으로 갔다.. 헌데 비가 좍좍... 많이 오넹... 얼른 피해서 살짝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아버지의 충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닝샷 도전...^^ 헌데 뭔가... 히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짜로 나눠준 떡을 먹었다... 히히... 정은이하구 나하구 둘이 다 받았다... 사람 엄청 몰림... 공짜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을 담아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이제는 저녁타임... 맛있는 갈매기살~~ 히히.. 맛있어라.. 근데 너무 먹었다잉..... 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하루가 빨리 끝나버렸다.. 아쉽긴 하지만.. 쩝...  하늘이 맑았더라면 더 좋았을껄... 히히..
그래도 정은이하고의 데이트 정말 재미있었다~~~




<< Nikon D70 + 17-55 + 70-210 + New Hanna Custom Cur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