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의로의 여행

`2014年 9月 27日 친구들과의 제주여행! (1)

by 산적나간다 2023. 10. 15.

이번에 대학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참으로 이렇게 모여서 여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시간을 잘 맞추어서 여행을 하게 되었다. 특히나 제주도로 여행이라 더 설래고 좋은 기분이었다.

 

제주도는 대한민국 남쪽에 위치한 섬중에 가장큰 섬으로 면적은 약 1,850km² 정도이고, 인구는 약 69만명 으로 추정한다.

서울 근처 친구들은 김포공항에서 만나서 이동하고 전라도 친구들은 광주공항에서 이동하여 모두 제주공항에서 만나는 것으로 시작하였다.

동쪽으로 우도가 있고, 남쪽으로는 가파도와 마라도가 있다. 이 외어 몇몇 섬이 있는데 모두 관리하는 특별자치도 이다.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면서..

 

 

 

사실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 항공기에 문제가 있어서 이륙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아쉽지만, 저가 항공이라 뭔가 보상은 없다. 렌터카 예약한 시간이 약간은 아깝다.....

 

 

 

 

비행기 이륙후 잠시 바같 풍경...

 

 

 

친구들 모두 모여 우선 밥먹으면서 한컷~!~~

 

 

 

식사 후 근처를 둘러보기` 오징어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역시 제주 좋구나!!

 

 

 

러브랜드 방문.. 여긴 사진 올리기가 거시기 하네... ^^

사진은 생략한다.

 

 

 

제주도에 왔으니 바다에 발은 담가 봐야지~~~

우리들의 이동수단 렌터카..... 카니발이 최고구나!~~

 

 

 

해가 떨어지고 우리들은 제주도 하면 흙돼지 아닌가 하고 먹방하러 고고~싱~~~ 여기 최고다!

끝내주는 저녁식사 였다~~~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좋았던 시간들.

 

 

 

어제 그리 먹고 숙소에서 아침에 일어났다.. 얼굴이 퉁퉁 부었구나~~

 

 

 

한라산에 올라가 보기로 하였기에 슬슬 이동~~~

여기저기 말들이 보였따.

 

 

 

등산을 마치고 또 이동하여 근처에 카약을 타는곳이 있다고 하여 잠시 구경해 보기.

 

 

 

 

제주도의 유명한 섭지코지도 들려보았다. 빼먹으면 섭하지`~ 이곳은 좀 걸어야 한다.

 

 

 

성산일출봉도 올라가 보자.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다.

 

 

 

두번째 숙소로 이제 이동~! 체력 소진... ㅋㅋ 이번은 시장에 들려서 갈치외 여러가지를 해먹어 보기로 하였다.

 

 

 

또 다시 먹방이다.. 자자 먹어 봅시다!@

딱 새우... 이거 참 맛있었는데..
갈치구이는 못참지.
치킨을 빼먹을 수는 없다.

 

 

 

다음날 김녕미로공원에 가보기로 했다. 이곳에는 고양이가 많이 있다고 한다.  니야옹~~

미국인 교수님꼐서 만든 곳인데, 보기 좋다..

 

 

 

 

더위를 식혀줄 만장굴로 왔다. 이곳은 정말 길이가 많이 깊었고 시원하다 못해 나중에는 추위를 느끼기 까지 했다.

시간되면 꼭 들려보자.

 

 

 

 

 

2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