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밖으로의 여행

`2014年 5月 2 ~ 5日 대마도(つしまじま) 여행~ (2)

by 산적나간다 2023. 10. 11.

일본은 자연을 잘 정리하고, 지키는 것 같았다. 

이번에 에보시타케 전망대에 올라서 정말 놀라운 광경을 구경할 수 있었다.

주차를 하고 잠시 올라가야 하지만, 그리 멀지는 않았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는 Free이다.

아래 주소를 확인하여 오실분은 오세요~~~

 

주소 : Toyotamamachi Nii, Tsushima, Nagasaki 817-1201 Japan

 

 

 

전망대 아래의 주차장 근처에서는 찹쌀붕어빵을 판매하고 계셨다. 아래와 같이 수량 대비 가격을 적어두셨다.

센스 좋으십니다!~

우리는 다섯마리로~~ ^^ 쫀득하니 맛이 좋았다!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잠시 쉬고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나섰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에 예약을 못해서 혹시나 하고 갔지만, 역시나 들어가지 못하고 다른곳으로....ㅠㅠ

 

 

 

다른곳을 찾아 보다가 오코노미야끼 집으로 들어갔다. 이곳도 유명한 곳이다.

특히나 셀프로 만들어 먹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다. 고맙게도 한국어로 메뉴 및 설명이 있으니 걱정할 것 없다.

 

 

 

주인분께서 먼저 도와주신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것이다!

그럴싸 하지 않을가!?

 

완성~~~~

 

 

 

식사 후 잠시 근처도 걸어보고, 작은 마트도 들어가 보았다. 이곳은 곳곳에 수로들이 보여서 바다물을 바로 바로 볼 수 있는 곳이었다. 가까운곳에 티아라 몰이 있어서 잠시 들렀다.(야식 준비!)

초밥은 못참지!
이때만 해도 경악을 금치 못했던 아이스크림 자판기
지역화폐랄까? 이렇게 교환해서 사용하면 약간의 이득이 생긴다~~
마트에서 구입한 오징어회와 약간의 초밥

 

 

 

이제 잠들시간이다. 내일의 여행을 위해서.. 이불 만드는 설명서~~~ 만들어 봅시다!

완성! 좋은밤~~~

 

 

 

템플에 아침 조식이 포함이었다. 아침부터 식사를 해봅시다! 배부르게 먹는다기 보다는 약간은 모자라게....

식당가는 길에 잠시 여기저기 구석구석 보기.

뒤쪽으로 이렇게 무덤이 있다.

 

금붕어가 살다니.... 생각도 못했다.

 

 

 

곳곳을 둘러보니 특이한 것들도 많이 있고 보기 좋은 느낌의 템플스테이 였다.

금니???

 

 

 

 

대마도 하면 떠오르는 덕혜옹주. 그 내용을 확인해 보기 위해 잠시 걸었다. 이름하여 가네이시성터 야쿠라문.

이곳의 성문을 지나면 덕혜옹주 결혼 봉축기념비를 볼수 있다고 한다.

드디어 기념비를 보았다.
잘 가꿔진 정원의 느낌.. 정말 깨끗하다~

 

 

 

근처를 조금더 둘러보기로 했다. 뭔가 느낌이 좋은 곳이다. 사진이 정말 잘 나오는구나~

 

 

다음으로 찾은 곳은 근처의 반쇼인(만송원) 이다. 이곳도 사진찍기 좋은 곳이니 추천을 한다.

1615년에 세워진 건축물이라고 하며, 이즈하라항에서 약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 때 이 건축물은 화재로 소실된 적이 있고 재건축한 것이라고 한다. 아래 주소로 와보시면 됩니다.

주소: 192 Izuharamachi Nishizato, Tsushima, Nagasaki 817-0015 JAPAN

 

들켰다옹~~~

 

 

 

시간이 조금 남아서 티아라몰에 다시 왔다.

 

 

 

 

잠시 근처 항구에 들러보았다. 바다물도 보고 배도 보고, 날씨가 좋아서 더 보기 좋은날이었다.

 

 

대마도 초밥맛집. 스시야! ~~~

주소 : 1659 Izuharamachi Kutamichi, Tsushima, Nagasaki 817-0031 JAPAN

터치로 주문하면
기차타고 주문한 초밥이 도착한다
너무 많이 먹어서 놀라셨나???!!!

 

 

다음 3편에 계속

 

 

<< CANON 5D + SONY NEX-3N + NIKON FM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