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의로의 여행

`2014年 3月 30日 경 복 궁

by 산적나간다 2023. 10. 5.

오랜만에 서울 경복궁에 다녀왔다. 

3월은 꽃을 담기 좋은 날이다. 특히나 여기저기 꽃이 너무나 이쁘게 피며 경복궁에서 일반 모습과는 다르게 더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꺼라 생각했었다.

특히나 날씨가 좋았고, 푸른 하늘이 더더욱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

 

들어서면서 푸른 하늘과 개나리를 함께 담아 보았다. 이 봄날의 사진이람.

 

 

나이가 든 것일까? 꽃 사진을 이리 좋아하게 될 줄이야....  궁과 꽃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역시나 사람들은 많이 있었다. 나도 이리 좋은 날씨에 이렇게 나오는데^^

 

 

 

 

짧지만, 꽃구경 하기 좋은 날이었다.

 

 

 

<< SONY NEX-3N + NIKON FM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