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생활들

`2014年 1月 4日 명동 고양이 다락방

by 산적나간다 2023. 10. 2.

나는 고양이와 강아지를 매우 좋아한다.. 특히나 고양이가 더 좋은것 같기도 하다.

명동에 고양이 카페가 있다고 하여 겸사겸사 방문해 보았다.

뭘 준비해 가야 하나?(포인터 같은것을 고양이가 좋아한다) 싶은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냥 방문하기로...

 

 

일단 간단한 식사를 초밥으로 했다.  고양이 들이 생선냄새에 킁킁 하지 않을까? ^^

 

 

 

그리고 드디어 고양이 다락방 입장.

위치는 아래와 같으니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명동8길 8-5

연락처: 02-318-3123

 

고양이 털이 있으니 알러지등이 있으신분은 조심하시고 털 묻을 것은 각오를 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겠어요.

특히나 목에 손수건을 두른 녀석들은 간식을 주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귀엽네요~

잠이 많은 고양이~

 

 

간식을 조금 사서 손에 뭍혀보니 잘 먹네요~ 역시 간식이 최고!

 

 

 

입장료가 있으며 입장료 안에 음료,커피등 1잔을 주문하여 마실수 있습니다.

특히나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것 같네요.

 

집에서 키우지는 못하지만, 여기서 많은 고양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CANON 5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