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밖으로의 여행

`2013年 7月 19日 I Love HongKong! (2부)

by 산적나간다 2023. 9. 26.

사진이 많아 1부에 이어서 2부로 시작한다.

 

다시 홍콩페리를 타고 2차 야경에 도전`~~~ 이날은 더 좋은 야경을 구경할 수 있었다.

스타벅스 WaterMelon 쥬스도 한잔... 수박쥬스 짱~~~

 

 

야경을 즐겁게 즐기고 다시 호텔로 가서 뻗었다.... 사진을 보니 하루하루 많은 것을 보고 다니고 있었다.

다음날 아침. 

저녁비행기로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AEL 이용객에 한해서 인타운체크인을 지원하고 있다.

말 그대로 시내에서 항공사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일단 짐을 먼저 붙이고, 티케팅도 가능하여 진행을 하고 남는 시간에 마지막 홍콩을 즐기기로 하였다. 

 

체크린 완료 후 배고픈 배를 달래기 위해서 잠깐 식사~~

 

 

당충전을 위해 고디바에 잠시 들렸다.

키야~~~ 칼로리 폭탄이다!

 

홍콩의 TWG도 유명하다. 차를 구입하기 위해 들렸다.

 

다시 페리를 타고 넘어가 보자....

1881 헤리티지 거리. 이곳도 유명한 곳이고 계절별로 여러가지 행사등을 진행한다. 

 

 

 

마지막 허유산 망고~~~ 언제 또 먹어 보려나?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이제는 거의 돌아갈 시간이 돌아와서 다시 AEL를 탑승하러 출발.

 

 

디즈니 샵은 못참지....

 

 

 

비행기 이륙. 이제 다시 한국으로 고고고~~~

 

 

이 땅콩 완전 맛있음... 근데 조금 짜긴함... 몸에 안좋은건 맛있음...ㅠㅠ

 

 

기내식을 주시기에 맛있게 먹었다. 하겐다* 아이스크림은 후식~~

공항 도착.. 

이번 홍콩여행은 이렇게 마쳤다. 많은 사진을 찍어 왔고, 맛있는 음식과 홍콩의 문화들을 엿볼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추가로 홍콩에서 구입해온 것들!!

유명한 달리치약

 

호랭이 기름?...
해외에 나가면 구입해 오는 냉장고 자석
TWG Black Tea. 완전 좋다.
핸드크림류~
초콜릿. 이건 스위스 수입품 아닐까??
관자 말린 것인데,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구입해 왔다~

 

 

이것으로 정말 끝!

 

 

 

 

 

<< Nikon FM2 + NEX 3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