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생의 하루(Wedding)

'2010年 4月 4日 Wedding Dress!!

by 산적나간다 2010. 4. 23.
오랫만에 사진을 올려본다.. 참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편집할 시간이 부족해서 이렇게 올려본다...
이번 사진은 우리들의 웨딩 드레스를 고르는 날을 찍어보았다..
참고로 우리 5월21일에 결혼해요!!!!~~~~~~^^
오셔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10년 5월 21일 12시30분
장소 : 경남예식장
오시는길 : 아래 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이것저것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어보기 시작했다. 남자 턱시도는 사실 비슷하고 해서 금방 고를수 있었고,
정은이 드레스는 여러벌 입어보고 고르기로 했다. 실장님이 잘 선택해 주셔서 고르는데 무리없이 금방 할 수
있었다...
촬영은 금지라고 했지만, 역시나 찍어보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으로 많은 드레스를 보았다.. 살짝 올려본다...
먼저 나의 턱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의 턱시도는 사실 20분정도면 정말 충분히 고를 수 있는 시간이다. 그리고 대망의 정은이의 드레스 선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은이는 분홍색이 잘 어울렸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부인스타일의 색... 하지만 탈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연이은 드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 10벌정도는 입은듯 싶다.. 하지만 우리가 고를수 있는것은 한정되 있었다... 하지만 잘 고른것 같다.
이후 스튜디오 사진을 보면 알 것이다! ^^
이렇게 드레스 선택은 끝났다. 이제 촬영일을 기다려야 하는군..... 흐흐흐~~





<< Nikon D200 + 18-55VR + SB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