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밖으로의 여행

`2014年 11月 19~22日 떠나자 홍콩으로~~! (3)

by 산적나간다 2023. 10. 30.

이제 거리를 조금 돌아다녀 보려고 나왔다.

특히나 맛있다는 에그타르트를 먹어보자.

 

 

 

DOMA라고 블투스피커이다. 귀여워서 한명 데리고 왔다.^^

 

 

 

 

자자. 커피수혈.... 카페인 한잔 하고 갑시다!~

 

 

 

GODIVA도 들리고, TWG도 들려서 이것저것 쇼핑~~~

 

 

 

 

애플을 한번더 바라보았다. 참.. 깔끔하니 잘 했단 말이쥐....

 

 

 

페리를 타고 다시 넘어간다~~~~ 언제 타도 기분좋은 페리~~

 

 

 

넘어오고 나니 다시 크리~~크리~~크리스마스 분위기다.. 야경이 좋구나!

 

 

 

 

 

잠시 호텔로 들어와 구입한것 확인!~ 마카롱 최고닷~~~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우리는 잠시 쉬었다가 호텔을 나섰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저녁이다! 기대 뿜뿜~~~ 그 유명한 크랩이다!!! 활명수 챙겨라~~~

 

 

 

식사 후 잠시 들려본 상점들... 크리스마스 용품이 많다!

 

 

 

홍콩의 보양식! 거북젤리. 우리도 먹어보자!

사실 몸에 좋다고 하여 먹었지만, 열만 오르고... 나에게는 맞지 않는것 같다. 먹다가 남겼다.... ㅠㅠ

이건 좀 아닌듯.....

 

 

 

마지막 크리스마스 느낌 구경해 보자. 기차와 피규어가 있는 곳으로 이동.~~ 

페니슐라 호텔에 그렇게 잘 되어 있다고 하여 잠시 들려보았다.

 

 

 

호텔에 들어와서 이제 떠날 준비를 하면서 구입한 쇼핑 물품들 확인해 보기~~

많긴 하네^^ 허허허~~

나는 좀 졸리다.^^

 

 

 

조식식사. 일어나서 맛있게 아침을 먹어 봅시다!

 

 

 

이제는 체크아웃하고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한다. 뭔가 아쉬움이 많이 ~~ 남는구나..

이 아쉬움에 나중에 또 올 기회가 생기는 것이다. ~~~ 좋은 마음으로 ~~~ 다시 한국으로 가자

 

 

마지막 카페인 한잔~~ 그리고 케이크도~~

 

 

 

공항에서 잠깐 시간도 남고 배가 살짝 고파서 피자 하나 먹고 가기로 했다...

공항에서 피자라니~~~ 근데 맛있었다.! Pizza Express!!

 

 

 

 

이제는 진차 비행기 탑승!!!! 다시 한국으로 싱싱싱~~~

 

 

 

운좋게 비행기에서 노을을 볼 수 있었다. 우와~~~

 

 

 

인천국제공항 도착!

 

 

 

이렇게 아쉬운 홍콩 여행이 마무리 되었다. 

시간이라는 것이 참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특히나 홍콩은 언제나 와도 뭔가 설레는 것이 있는 것 같다.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좋은 것들도 많이 보고 온 좋은 여행 이었다!@

 

또 보자 홍콩~~~~

 

 

 

<< CANON 5D + FUJI X-T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