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125

'2012年 3月 17~21日 Bangkok 여행기~ (2일차) 첫날의 달콤한 잠에서 깨어서 우리는 일찍 조식을 먹으러 나왔다. 호텔의 조식뷔페가 포함되어 있었다. 우리가 머무른 호텔의 506호이다. 방을 나서면서 인증으로 한장 찍어 보았다.^^ 오늘의 큰 일정은 Grand Place(왕궁)과 Siam 쇼핑센터 그리고 저녁에는 아버님과 어머님께서 아시안호텔에서 칼립소쇼 를 관람할 예정이다. 칼립소쇼는 우리는 보아서 부모님들만 보여드리기로 하였다. 그 시간에 우리는 살짝 다른곳을 ~~~^^ 약간의 에피소드라면 어제 택시기사 말로는 오늘 왕궁이 Close 하니 다른곳으로 안내하겠다. 자기를 불러달라고 하였다. 이곳에서는 바가지도 많이 씌우고, 잘못된 정보도 많이 흘린다고 한다. 조심해야 한다. 이것저것 만족할 만한 조식이었다. 먹을 것도 많이 있었고, 대략 2접시씩 후딱.. 2012. 12. 23.
'2012年 3月 17~21日 Bangkok 여행기~ (1일차) 장모님의 환갑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우리는 태국의 수도인 방콕으로 떠난다! 더운 날씨라는 것이 약간 걸리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고, 좋은것들 보고, 즐겁게 여행하고 왔다. 만족하는 여행이었다....^^ 타이어로는 끄룽텝(Krung Thep:천사의 도시)이라고 한다. 원래 방콕은 대안(對岸)에 있는 톤부리시(市)의 한 지구에 지나지 않았으나, 예로부터 상업의 중심지로 번영하였기 때문에 지금은 국제적으로 방콕이 끄룽텝을 대신하게 되었다. 사이암만(灣)으로 흘러드는 차오프라야강(江)의 하구에서 약 30km 상류의 왼쪽 연안에 있으며 오른쪽 연안의 톤부리시를 편입하여 수도권을 이루었다. 기후는 전형적인 열대 몬순 기후에 속하여 1년 중 가장 더운 4월의 평균기온이 30℃, 최저기온인 1.. 2012. 12. 10.
`2012年 4月 3日 누나들과의 속초 여행! 오랫만에 다시 찾은 동해바다의 아바이마을! 그리고 눈 덮힌 설악산! 이런 절경을 보기 위해서 당일치기로 여행해 보기로 했다. 원숙누나의 차로 이동을 하였고, 새벽부터 움직여서 열심히 이동을 했다. 그리고 처음 우리를 반겨준 약간의 휴게소~~ 친구들과도 오면은 가끔 들리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이 사진이 좋다! 우리는 먼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 아바이 마을로 향했다. 예전 1박2일에서 갔었던 갯배도 체험하고 그곳의 생물들을 구워먹기 위해서 였다. 예전에 순대도 먹었지만, 이번은 진짜다!!! 내가 좋아 하는 생선들~~~~ 갯배를 타기위해 대기 하였고, 1인에 편도 2백원씩을 내면 된다. 배에서는 직접 사진과 같이 줄을 당겨 줘야 한다. 이곳 분들은 서슴없이 움직였고, 우리도 약간의 체험을 해 보았다. 갯배에서.. 2012. 12. 10.
`2012年 3月 11日 와규초밥~ 어맛! 이건 꼭 먹어줘야해~~~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것이다!!! 홍대의 별미! 약간 가격이 비싼감은 있지만, 맛은 정말 최고다!! 상점 앞에 도착했다.. 빨리 들어가 보자~~ 약간의 메뉴를 시켜보았다.. 빵과 함께 나오는 이건~~!!! 약간의 배를 채우고 있을즈음... 드디어 와규 초밥 대령이요!! 바로 즉석해서 사진처럼 조리(?)를 해준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최고다!!!! 하지만 시식은 해봐야 지~~~ 가격이 약간 흠이지만... 이렇게 맛있는 것은 간만에 섭취해 본다... 완전 맛있다~~~~ ^^ 최곱니다!! > 2012. 12. 10.
`2012年 4月 21日 진현&미진 Wedding~~ 2012년 4월 21일 드디어 미진누나가 결혼을 했다~!!!!! 축하드리며, 이제야 사진 몇장을 꺼내 올려 봅니다~ 진현형 축하드려요~~ ^^ 미진누나의 웨딩... 결혼식의 꽃은 신부라고 했다... 이분저분 인사드리는 와중에 잠시 포즈취해 주시는 형님~~ 주례선생님으로 기억한다... 우리 정은이와 함께.. 미진누나와 함께... 우리의 냐옹이는 오늘도 열심히.. 축의금을 걷어주는 안내를~~ 식장에 오르기 전의 막바지.... 나도 함께 찍어 보았다.... 식은 진행이 되었고.. 신부신랑 입장과 함께 결혼식이 시작되었다. 폐백실을 잠시 찍어보았다... 웃는 표정이 아주 좋아보였다.... 항상 건강히 오래도록 사랑하며 살아가세요~~~ Forever love..... > 2012. 1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