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의로의 여행

'2010年 7月 24日 명동의 고양이들을 보러 다락방으로 가다!!

by 산적나간다 2010. 7. 27.
오랫만에 나의 니콘 기기들을 점검하기 위해 남대문 상공회의소에 들렀다. 그리고 점검을 하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 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찾은 곳!!! 바로 고양이들을 보러 가는 것이다...
가까이 있는 명동으로 가기로 했다. 이름하여 고양이 다락방!!!
다락방에 도착하여 음료를 시키고 이것저것 구경을 시작했다. 홍대 보다 약간 작은 아이들이 있었고,
외국인들도 가끔 보이는 곳이었다... 우리는 커피를 시키고 들어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녀석도 있었고, 특이한 녀석도 있었고, 잠만 자고 있는 녀석도 있었다...^^
약간 핀이 나간 녀석인데,. 왠지 느낌이 좋아서 올려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의 대빵(?) 이라고 한다.. 보스라고 할까나?...
역시 보스는 포스가 다른가보다... 잠만 자고.. 쩝.. 위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운터에서 잠만 자는 녀석이 있으니.. 요녀석은 뭔가?.. 나갈때까지 저러고 있으니... 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렌즈와 바디도 점검했고하니 열심히 찍어보았다.. 핀점검도 의뢰하였는데, 문제 없다고 하는데 내 생각에는
왜지 약간 나가는 느낌이 든다.. 실내가 어두워서 흔들린것 일수도 있지만, 어느날 날잡고 집에서 테스트해
봐야 할것 같다....
사진들은 대부분이 85로 찍고, 18-55도 약간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창밖을 보면서 한참 생각중인 녀석.. 탈출을 계획하는 것은 아닐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가 약간 작지만 쫑끗 세워보려고 하는 녀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구리 닮은 너무 귀여웠던 녀석.. 하지만 안지는 못했다... 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신경질 난듯.. 간식을 주지 않아서 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18m로 광각에 도전.. 막 들이대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래저래 안아 보고 싶었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요렇게 도망을 간다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짝 메니큐어를 발라보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가히 약 2시간반 정도 있었던거 같다... 워낙 고양이와 강아지를 좋아하다 보니..
헤헤~~ 다음에 또 다른곳을 찾아가야지~~~





<< Nikon D200 + 18-55VR + 85.8 >>